티스토리 뷰

 

새콤상콤 오이무침 밥한공기 뚝딱!

 


오늘 어머니께서 반찬으로 만들어주신 오이무침이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요즘 이상하게 제가 계속 오이를 찾아서 어머니가

만들어 주신거 같은데~ 진짜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밥 뚝딱했어요!ㅋㅋㅋ

 

 

 

 

 

참기름을 넣으신 건지 그래서 오이무침의 맛이 더 좋더라구요~~

오이도 싱싱하고! 양파의 향과!ㅋㅋㅋ 시큼새콤한 맛!

아무튼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 다시봐도 침 꼴깍 넘어갈 정도로 맛있게 먹었네용 ㅋㅋㅋㅋ

근데 양을 조금 적게 해주셔서 금방 먹을 거 같아요ㅠㅠ

왜케 적게 만들어 주신건지 ㅠㅠ

 

 

 

 

 

오이는 오이 자체에 수분이 많아서 오래 놔두면 물이 많이 나와요

그래서 좀 적게 만드신건가....

그래도 얼른 다먹고 또 해달라고 하려구요 ㅋㅋㅋ

오이 더 퐉!퐉! 넣어서 요청할거에요 ㅎㅎㅎ

 

 

 

역시 맛있는건 먹고싶을 때 먹어야 더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