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시어어를 공부한다스키
 


요즘진짜 열심히 읽고있는 책이 있어용

바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는 책!

뜬금없이 무슨 러시아어냐구요?

오~래전에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친구가

돌아오거든요!!

 

 

 

몇년전이였을까요 아무튼 십몇년이 되가는데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 친구가 있었어용

물론 잠깐잠깐 한국에 돌아와야했지만

이런저런 가족모임 때문에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못만났거든요ㅠ.ㅠ

종종 페북으로 연락을 하긴 했지만

너무 오랜만에 얼굴보고 대화하려니까

러시아어를 공부해야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친구가 좋아할것같고

그리고 사실 며칠전에 페북에서 본

러시아어 필기체가 진짜 인상깊었어요

무슨 진짜 낙서같음ㅋㅋ

그래서 재밌겠다 싶어서 또 배우고싶은 그

뭐랄까 열정이 타올랐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아주간만에 도서관가서

러시아어 관련된 서적을 빌려서

조금씩 읽어보고 있는중이에요 ㅋㅋㅋ

예전에 잠깐 배웠던 적이 있어서

생각나는 것도 있고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중이랍니다

 

 

틈나는대로 러시아어 관련 뉴스도 좀 보고 하면

친구랑 무난히 대화할 수 있는거겠죠..?

(넘나 어려운것 주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