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커피숍 좋아해요?

 

 

저는 하루에 몇 잔씩 커피를 마셔요.

물론 커피숍가면 대체로 커피를 시키지만 ^^

하루에 몇 잔씩 마시는 관계로 ㅋㅋㅋ

어떤 날은 커피 대신 다른 걸 주문하기도 해요.

하지만 일주일에 5번 정도는 커피숍에 가는 것 같아요.

 

 

제일 좋아하는 곳은 여기!

무난하게 마시는 커피도 아메리카노 종류에요.

 

 

 

근데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속이 쓰린 날은

자몽이 들어간 메뉴를 시키기도 해요.

그런 때에는 커피 이외에 다양한 메뉴가 있는

커피숍에 들러서 사마시죠.

 

 

제가 제일 특이하게 생각했던 커피숍은 ㅋㅋ

터키 전통 커피를 파는 곳이었어요.

야외에 마련된 곳이었는데 정식 커피숍은 아니고

축제 때 임시로 마련된 곳이었어요.

근데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진하다 못해 흙맛이 나던 터키 커피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