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생이국 맛있는데 왠지모를 거부감

 


흐물흐물 ㅜㅜ

저는 매생이국 별로 안좋아하는데...

잇님들은 매생이국 좋아하시나요?

매생이가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 뭔가 미끌미끌한게

니글니글하게 생긴것도 같고.. 미안하지만 생긴게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전 잘 안먹으려해요...ㅋㅋㅋ

물론........먹으면 맛은 좋긴 하지만.....ㅎㅎ

 

 

 

어머니랑 외출해서 밥 먹다가 매생이국도 같이 나왔는데

자꾸 먹으라고 강요하셔서ㅠㅠ 결국 몇입 떠먹은 매생이국이에요...

매생이가 좋은건데 잘 안먹는다고

이정도 양이라도 먹으라고 자꾸 그러셨네요 ㅜㅜ

그래서 어쩔수 없이 몇입이라도.. 먹고왔어요

다른 메뉴를 두고 매생이국을 먹으려니 뭔가 사약먹는기분

근데 또 먹으면 고소하니 좋아서 저의 이중성에 항상 놀랍니다...ㅋㅋㅋㅋ

 

 

 

매생이국은 먹는거는 보는거랑 조금 달라서 먹으면 먹긴 먹는데

그래도 뭔가 이상해요 ㅋㅋㅋ 머리카락 먹는 기분이랄까 ㅋㅋㅋㅋ

미역도 약간 미끌미끌한데 미역이랑은 또 다르게 먹기가 꺼려지네요

저만 그런건가요?ㅜㅜ

 

 

아무튼 흐물흐물하게 생긴 매생이.. 생긴건 쫌 그래도 몸에는 좋다고하니깐

다들 되도록 챙겨먹어보도록 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