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 엄청 더운 날 배스킨~

 

우와 오늘 날씨 진짜 덥네요....여름인줄

출산이 두달도 안남았는데 벌써부터 더워지면

7월엔 어쩌죠 ㅠㅠ

 

 

오늘 날씨가 넘 더워서, 영어수업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배스킨라빈스

들려서 딸램이 좋아하는 레인보우 샤베트 사줬어요

근데 이상하게 오늘 아이스크림도 마다하고 잘 먹질 않네요 ㅎㅎㅎㅎ

오메 왠일이니 너

 


 

배스킨에 빙수도 있는데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넘 저렴하더라구요.

배스킨 옆 드롭탑은 망고빙수하나에 13800원 이러던데 여긴 6~7천원대니

저렴한 듯ㅎㅎ 아마 크기와 양이 작으려나^^ ㅎㅎㅎ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딸이 좋아하는 소피아공주 아이스크림케이크도 보고~

일땐 소피아공주 케이크 사준다고 약속도 했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아기참새 한 마리를 만났는데 애기라 그런지 날지를 못하더라구요

매번 딸램이 참새 구경하고 싶어했는데 참새들은 다 날아가 버려서 속상해하던게 생각나서

자전거에서 내려 참새 구경도 하고 ㅎㅎ 왔어요

넘 귀여워서 집으로 데려오고 싶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