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색토이푸들 양남이!

 

갈색토이푸들 양남이를 소개합니다>.<

 

사실 저희 강아지가 아니라 친구네 강아지인데

몇일동안 돌봐주기로 했어요~

 

 

 

 

제가 생각하던 갈색토이푸들이랑은 좀 달랐...

생각보다 커서..ㅋㅋㅋㅋ

 

 

 

 

아기라 그런지 엄청 잘 자더라구요ㅋㅋ

아무리 시끄럽게해도 안깸.. 배고플때 벌떡 일어나는 양남이...

 

 

 

 

저도 어렸을때 갈색토이푸들 키워봤었는데

푸들이 확실히 똑똑한거같아요!

 

한번 알려주면 알더라구요~

 

 

 

 

하지만 똑똑한만큼 잘 삐짐...ㅋㅋ왜이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