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끼한거 먹고 코카콜라로 마무리  
 

 

제가 매운건 정말 잘 먹는데 느끼한건 잘 못먹어요~

 

싫어하는건 아닌데 먹긴 먹어요~먹기전부터 맛있겠다

 

먹고싶다 하는데 먹고나면 속이 니길거려서..ㅠ 견딜 수가 없어요~ㅎㅎ

 

우유도 많이먹으면 그렇거든요..ㅠ 그래서 전 늘 느끼한거 먹을땐 코카콜라로 마무리를

 

한답니다..ㅎㅎ 톡쏘는 느낌이 느끼한음식들을 다 녹여줄것만같은..ㅎㅎ

 

 

 

그런 느낌이 들어요~ㅎㅎ 고기먹고나서 먹는 탄산음료가 진짜

 

맛있잖아요~ㅎㅎ 아이들도 그렇고~항상 그런곳에 가면 음료수 시켜달라고 한답니다

 

엄마 아빠는 술~자기네들은 음료수~모 이런건가요?ㅎㅎㅎ

 

무튼 느끼한거 먹고 코카콜라로 마무리하니까 그나마 좀 나아지는거 같은

 

기분(?) 느낌이 들어요~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